• 타이틀
  • 대표전화
    개강일
ANC항공운항과 랭키닷컴 인증서



상담문의전화

 



제목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에서 전해온 ANC승무원학원 합격생 소식
등록일 2019.10.25  17:33 조회수 4541

 
fjrigjwwe9r0B_TotalForm:s_content
2020학년도 항공과 대학 수시 합격자 발표가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25일 오후 4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에서 수시 1차 합격자가 발표되었고,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대림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재능대학교 항공서비스과, 경인여자대학교 항공관광과, 초당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 항공운항과 대학에서수시 합격자 발표가 완료되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는 190명 정원으로 수시 1차 면접은 지난 10월 5일(토), 6일(일) 이틀간 진행되었고, 일반과정 졸업자 103명, 전문과정 졸업자 8명, 어학특기자 22명을 모집하였다. 이러한 가운데 "인하공전, 한서대 376명의 합격자를 배출 중인 ANC승무원학원에서 수강생들의 인하공전 수시 1차 합격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라고 항공과학원 관계자는 전했다.

AN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현재 많은 학생과 학부모님들께서 인하공전 수시 1차에 합격했다는 연락을 주고 있는 상황이다. 벌써 합격생이 57명으로 그 어느 해 보다 많은 수시 1차 합격자가 배출되고 있으며, 아직 집계가 끝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역대로 많은 인하공전 합격자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본원은 30년간의 합격 노하우를 가지고 항공과 입시에 최적화된 교육을 제공하여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다년간 누적된 수많은 합격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별 최적의 입시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본원의 수험생들은 자신과 동일한 단점과 한계를 이겨내고 합격한 항공운항과 선배들의 사례를 보며 용기를 얻고, 거울로 삼아 항공과 합격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연습하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의 결과에 만족하기보다는 모든 ANC의 수강생이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수시 1차에 좋지 않은 결과를 받은 수강생들을 위해, 수시 2차에는 ANC의 모든 강사진이 총출동하여 수시 1차에 잘못된 점을 개별 분석하고 보완을 하기 위해 강도 높은 수업과 스터디를 진행할 계획"이라는 방침이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는 오는 11월 6일부터 20일까지 수시 2차 원서접수가 시작된다. 11월 23일, 24일 이틀간 수시 2차 면접이 진행되며, 한 달이 남은 기간 동안 수시 1차 면접 결과를 집중 분석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 수시 2차 면접에 대비해야 하는 시기이며 대다수의 항공과 대학에서 수시 1차 모집에서 가장 많은 인원을 모집하고 있지만 여전히 정시 모집 인원보다는 수시 2차 모집인원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수시 2차 준비에 사활을 걸고 준비하여야 한다"라고 ANC 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조언했다.

ANC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수시 1차 전형에서는 본인이 희망하는 대학 위주로 주로 상향 지원을 했다면 수시 2차 전형에서는 소신(상향), 적정, 안정(하향)으로 균형 있게 배분하여 지원해야 한다. 정확한 입시정보를 토대로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세우고자 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본원에서는 무료로 입시상담, 입시전략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ANC 강남승무원학원, 교대점, 홍대점, 대전점, 인천점에서는 항공과 주요 대학의 수시 2차 면접을 앞두고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시 2차 단기 특별반을 개설하여 짧은 기간 안에 수시 2차 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한다.

자세한 수강료 및 교육일정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출처 : 뉴스페이퍼(http://www.news-paper.co.kr)
 




이전글 ANC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역대 최다합격생 배출 기대! 2019.10.31  17:32
다음글 승무원학원 선택의 중요성 "한서대, 인하공전 합격자 발표 후 증명돼" 2019.11.22  17:33